비주얼 이미지

참 쉬운 건강습관! 케어나우

김동현의 '지옥의 5분 PT'

정관장 케어나우 "참 쉬운 건강습관! 케어나우"

CLIENT : DATE : CATEGORY :

「 케어나우 」의 2.0 개편 홍보를 위해 김동현 광고모델을 활용한 케어나우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동기부여 제공을 목표로 영상 캠페인 진행했습니다.

진행 배경

건강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위해, 위해 위해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운동 방법, PT. 하지만 이름만 들어도 격하고 부담스러움. 건강한 건 알지만, 쉽지 않은 일상 속 PT. 이들에게 뭘 해야 할 것만 같은, 오래오래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은 PT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하루 ‘5분 PT’습관으로도 헬스케어가 가능함을 말해주며 케어나우에 대한 니즈를 만들자는 기획의도에서 출발했습니다.

전 략

PT를 검색하다 보면 심심찮게 등장하는 무시무시한 표현들 지옥, 불꽃. 이런 무시무시한 허세적 표현을 활용해 재밌게 5분 PT로 쉬운 건강습관을 인지시키자는 생각을 했고, 일상 속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참 쉬운 건강습관 케어나우’ 카피를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건강 챙기는 것은 어렵고 힘든 게 아니라 간단한 습관에서부터 시작됨을 전달하여 헬스케어 앱으로써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싶은 기대를 품었습니다. NO.1 영상 전문 매체인 유튜브와 SNS 이용률 1위 매체인 페이스북의 앱 설치 상품 활용하였고, 특히 OTT 3사 중 가장 많은 가입 가구 수 보유(764만 가구 / 48%)한 Olleh TV를 활용해 VOD 시작 전 노출되어 소재길이에 관계없이 완전시청 가능한 상품으로 메시지 전달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결 과

유튜브 조회수 113만회, 페이스북 인스톨수 1만 5천회, IPTV 노출수 23만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광고 기간 동안 오가닉 인스톨수 약 536% 증가폭을 보였습니다.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