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이미지

CLEDOR Gourmet Road

끌레도르, 장진우식당과 함께 프리미엄의 경험을 나누다.

끌레도르 X 장진우식당 "끌레도르 고메로드"

CLIENT : DATE : CATEGORY :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장진우 쉐프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는 끌레도르가 함께 Well made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경험하도록 하다.

캠페인 진행 배경

끌레도르는 기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는 다른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이 가미된 신제품 초코퐁당콘을 출시하며, 단순히 더위를 식히는 아이스크림을 넘어 하나의 고급 디저트로 인식되길 원했습니다. 그러나 경쟁사들은 이미 디저트로 인식을 확고히 하기 위해 전문매장이나 제휴 음식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하였고, 끌레도르는 전무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끌레도르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인식시키기 위한 그에 걸맞는 다양한 고객 경험 접점의 확대가 필요했습니다.

 

마케팅 전략

프리미엄 레스토랑은 값비싼 음식을 파는 곳이 아닌 요리를 함에 있어서 사소한 재료와 조리과정 하나까지 공을 들이는 것이 진정한 프리미엄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바른 식재료와 레시피만을 고집하는 정직한 식당을 찾아 고객들에게 끌레도르가 전하고 싶은 Well-made의 가치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캠페인 내용

간판조차 없는 10평 남짓 공간으로 시작해 경리단길 뒷골목 ’장진우 거리’의 신화를 이뤄낸 장진우 셰프. 그에게는 남다른 신념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아무리 고생 끝에 만든 레시피라도 재료가 신선하지 않으면 요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그의 철학이 녹아진 음식은 정말 건강하고 프리미엄 음식에 걸맞았습니다. 그래서 우린 그의 레스토랑 4곳과 함께 매장 방문 고객에게 장진우 셰프의 요리와 끌레도르를 디저트로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