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와 함께하실 NEW 코난을 모십니다.

우리는 참 좋은 당신, New 코난을 기다립니다.

COMAS INTERACTIVE

NEWS

코마스인터렉티브, ‘2022 소셜아이어워드’ 3개 부문 대상

Uncategorized 2022.12.09

– 브랜드 프로모션·영상콘텐츠·식품브랜드 유튜브 부문 대상 수상
– ‘디플유플’ 캠페인, 높은 조회수와 이벤트 참여도 달성
– ‘아임닭’ 캠페인, 류승룡 배우 발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코마스인터렉티브’가 ‘2022 소셜아이어워드’에서 ▲브랜드 프로모션 유튜브 ▲영상콘텐츠 유튜브 ▲식품브랜드 유튜브 총 3개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셜 인터넷 서비스 분야 시상식이다.

코마스인터렉티브가 올해 상반기에 진행한 LG유플러스의 ‘디플유플’ 캠페인은 브랜드 프로모션 유튜브와 영상콘텐츠 유튜브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디플유플’ 캠페인은 통신3사 중 유일하게 IPTV로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그리드 편’ ‘그룹워치 편’ 등 시리즈 영상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연계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긍정적 반응을 유도했다.

그 결과 유튜브 조회수는 예상치를 훨씬 상회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도 역시 높은 수치를 보였다.

코마스인터렉티브가 제작한 ‘아임닭’ 캠페인은 식품브랜드 유튜브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 캠페인은 아임닭이 처음 시도하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7년 만에 광고모델로 복귀한 류승룡 배우를 발탁했다. 건강을 위한 일상 속의 많은 행동에 배신당한 고객들에게 ‘닭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해 아임닭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석호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는 “이번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크리에이티브 경쟁력과 영상제작 역량이 검증됐다”며 “지속적인 크리에이티브 강화와 독자적인 자체 솔루션으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광고주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