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 2019 앤어워드(&AWARD) 3개분야 수상
디지털 마케팅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가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미디어시상식 ‘앤어워드’에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3관왕을 기록했다.
수상작은 핀테크 분야에서 GRAND PRIX를 차지한㈜핀크의 ‘억울한 병재의 산책길’을 비롯해 건설, 식품/음료 분야에서 각각 WINNER를 차지한 태영건설 ‘몬드리안편’, 맥도날드 ‘맥도날드 에그’로,이번 어워드는 역대 가장 많은 후보작이 출품됐던 만큼 수상의 의의가 더욱 크다.
주식회사 핀크의 ‘핀크카드’ 캠페인 영상은 카드디자인의 차별성과 재미 요소를 가미한 스토리텔링으로 핀크카드의 가입자 증대에 기여한 영상으로 평가받아 2019앤어워드에서 GRAND PRIX의 영예를 안았으며, 지난2019 소셜아이어워드 금융분야대상 및 서울영상광고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맥도날드 신제품 ‘에그불고기 버거’의캐릭터를 중심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를 자극한 사례로 평가받았다.
뿐만 아니라, 태영건설의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 캠페인 영상 및 키 메시지는 유용성과 편의성,예술성을 겸비한 브랜드 아파트 이미지구축 및 인지도 상승을 견인하며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는“이번 앤어워드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광고 제작 역량을 검증한 계기가 되었다”라며 “영상제작의 크리에이티브 경쟁력과 자체 솔루션을 활용한 퍼포먼스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앞으로도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IMC마케팅회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