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와 함께하실 NEW 코난을 모십니다.

우리는 참 좋은 당신, New 코난을 기다립니다.

COMAS INTERACTIVE

NEWS

코마스인터렉티브 ‘2020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Uncategorized 2020.08.20

코마스인터렉티브, 유튜브 혁신 대상 및 제품일반 유튜브 분야에서 2개 대상 수상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 소셜 인터넷 분야의 국내 최대규모 인터넷 서비스 분야 시상에서 2개 분야의 대상을 수상했다.   

유튜브 혁신 대상을 수상한 영상은 태영건설의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의 <백자>편이다. 기존의 건설사와 차별화된 고객들의 삶까지 변화시키겠다는 태영건설의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유용성과 편의성, 예술성을 겸비한 브랜드 아파트를 추구하는 디자인 철학을 담아 2020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유튜브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데시앙’ 영상캠페인은 지난 7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의 홍보영상 혁신상의 금상,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가수 송가인과 르까프 브랜드가 만나 소비자에게 활력을 주자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르까프 캠페인 영상>이 ‘제품일반 유튜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르까프 캠페인은 ‘르까프 가인송’을 통해 휴대폰 알람이나 벨소리로 제공돼 화제가 됐다.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는 “소설아이어워드 대상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검증하고, 향후 영상제작 역량을 더욱 강화시켜나갈 것”이라며 “자체보유 솔루션의 고도화를 통해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방침”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