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 ‘2021 소셜아이어워드’서 대상 수상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 인터넷 분야의 국내 최대규모 인터넷 서비스 분야 시상에서 3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프로모션 혁신대상을 수상한 NH 멤버스 나노해피프로젝트는 NH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의 된장과 고추장의 ‘숙성’ 키워드를 조합한 47초 영상으로, 중독성을 유발하는 가사와 지루하지 않고 사용자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발하는 영상미가 뛰어나는 콘텐츠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어워즈 특별대상을 수상한 와이즈유엑스 글로벌의 ‘아임닭’ 캠페인은 닭가슴살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먹거리, 충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다. 일상에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닭가슴살 간편식을 개발한 아임닭의 아이덴티티를 영상으로 담았다. 이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는 것은 물론 기존 이용 고객에겐 또 다른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은행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한 핀크의 ‘T이득통장’ 영상은 자유입출금 상품 ‘T이득통장’과 자유적금 상품 ‘T high5 적금’이 각각 제공하는 2%, 5%의 고금리 혜택은 물론, 두 상품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는 소구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2리 5너라”라는 재치 있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웠다. 해당 광고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상품 혜택과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가입자 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 기획 및 진행해 2030의 주목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이석호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는 “소설아이어워드 3개 분야 대상 소식은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검증한 계기가 된 것은 물론 코마스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기회가 됐다”면서 “자체 보유 솔루션의 고도화로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