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와 함께하실 NEW 코난을 모십니다.

우리는 참 좋은 당신, New 코난을 기다립니다.

COMAS INTERACTIVE

NEWS

코마스인터렉티브, TDI와 업무협약(MOU) 체결

Uncategorized 2021.02.05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과 빅데이터 전문기업의 시너지 극대화 기대

2월 2일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왼쪽)와 TDI 이승주 대표가
업무협력을 체결한 후 악수를 하는 모습 (이미지 제공. 코마스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와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TDI‘와 업무협력에 관한 협약을 지난 2월 2일 체결했다.

코마스인터렉티브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 노하우와 TDI가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 IT 솔루션 기술력을 접목해 데이터기반 마케팅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양사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사업 분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퍼포먼스마케팅(검색, 디스플레이, APP마케팅 등)과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 고객이 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해가며 업계 최고 성과를 내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TDI는 애플리케이션과 오프라인을 통해 수집된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통계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이석호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는 “코마스의 강점인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과 자체보유 솔루션인 통합광고플랫폼을 바탕으로 TDI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양사가 가진 기술을 접목해 공동의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본 MOU체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지속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